본문 바로가기

2016/08/153

AKG K545 기분을 푸는 방법은 누구나 하나 정도는 있을 것이다. 난 운동과 음악 듣는 거로 주로 푼다. 운동과 음악 듣는 건 언제 어디서나 내가 하겠다면 할 수 있기에 돈이 좀 들더라도 괜찮은 것을 사서 딱히 스트레스 풀 곳이 없는 내가 그나마 좀 좋게 위로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려 한다. 기존의 K450 패드가 벗겨지는 부분도 있고 좀 더 투자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K545를 사게 되었다. 소리는 좋다. 소리에 대한 감성적인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기에 딱히 정의를 내리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AKG와 성향이 잘 맞는 나에게는 기존 K450보다 소리가 더 세밀하게 들리는 느낌이랄까... 특히나 기타나 현의 울림, 북의 진동에서 오는 울림 이렇게 울림의 소리가 참 좋다. 게다가 귀를 편안하게 해주는 착용감도 좋다. .. 2016. 8. 15.
LEDLENSER M7R 평소에 관심이 많은 분야가 LED 제품이고 또 자전거를 타다 보니 자전거 전조등 역할을 할 LED 제품을 새로 구매하게 되었다. 기존에도 LEDLENSER 제품이 있었지만, 6년 가까이 된 제품이라 최근의 흐름을 반영한 제품을 써보고 싶었다. 조건으로는 충전지를 사용하는 것이었는데 LEDLENSER의 제품은 그 조건에 잘 부합했다. 심지어 충전방식도 애플 맥 제품처럼 자석방식이라 근처에 가면 자동으로 붙으며 USB를 사용해 일반 스마트 기기와의 호환성도 높였다. 밝기는 400루멘인데 확실히 좋은 밝기다. 사진을 따로 찍기가 좀 어려운 것이 셔터값과 주변 조명에 따라 밝다는 느낌이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. 하지만 이 제품으로 어둡다는 생각은 하지 못할 것이다. 구성품도 좋고 충전 방식 등 사용자의 편의를 .. 2016. 8. 15.
H4 - Patrol Pack 해저드포 패트롤팩 & reveille 레벌리 - 관련 글Boa squeeze graphite 구입기(링크) 이전의 Booq 가방이 아쉬운 점이라면 너무 딱 맞다는 것이다. 노트북과 그외 필요한 것을 넣으면 딱 맞는데 이제 나는 3D 프린터 결과물을 넣고 다녀야 하는 상황에서 어려움이 있어 새로운 가방을 샀다. 노트북을 넣고 다니고 그 외 필요한 액세서리와 노트와 타블렛, 아이패드 미니 등도 넣어야 하는 가방을 찾다 보니 H4 제품을 사게 되었다. 간단하게 정리하면... 장점- 군용 제품은 역시 확장성. 몰리 시스템은 호환성이 좋다.- 등 쪽의 매쉬는 더 촘촘하고 단단한 패드라서 등에 부담을 덜어준다.- 상단부의 공간은 고글 등을 담기가 좋다.- 기존 군용 가방과는 다른 멋.. 2016. 8. 15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