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윤's/스타트업 이야기

아마존 - 가입을 위한 비디오 콜

by cfono1 2021. 5. 18.

- 관련 글

아마존 - 생존을 위한 필연 그리고 가입(링크)

 

지난주 가입을 마무리 한 뒤 오늘 비디오 콜 인증 작업을 했다. 증명을 위한 문서는 신분 확인을 위한 여권, 사업자등록증명, 은행 계좌 입출금 명세서를 준비했다. 접속 자체는 가능하지만 비디오 콜 단계는 5분 전부터 접속할 수 있다. 그리고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.

 

 

시간은 30분 배정되어 있지만, 진행이 원활하다면 금방 종료된다. 나의 경우엔 여권 확인으로 종료되었다. 그리고 최종 결과는 72시간 내로 셀러 센트럴을 통해 알 수 있다고 전달받았다. 내가 오픈하고자 하는 지역은 아마존 재팬인데 북미 지역의 경우 바로 열리지만 나는 좀 더 기다려야 한다.  

 

이제 72시간 내 최종 절차만 확인되면 아마존 재팬을 위한 가입 절차는 완료된다. 그 이후부터는 이제 본게임 리스팅 작업이다. 현재 목표는 6~7월 아마존 프라임 기간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. 

 

 

 

* 이미지는 서비스 화면 캡처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