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윤's/일상

Altama - Foxhound SR 8inch(TAN)

by cfono1 2016. 12. 4.

- 관련 글

[Original S.W.A.T] 119402 Classic 9inch SZ Safety(TAN)(링크)

OTB 네이비씰 정글라이트 사막색 부츠 구입기(링크)

리복 던리스 6인치와 베르빌레 사막 택티컬 부츠 - 전투화 구입기(링크)











NETPX(링크)


이번에 산 제품은 Altama - Foxhound SR 8inch(TAN)


 2개의 전투화(베르빌레와 OTB)를 번갈아 가면서 신는데 각 3년과 2년 되었지만, 아직 전투화가 떨어지지는 않았습니다. 하지만 전투화 특성상 디자인이 크게 바뀌지는 않아서 2년 전이나 3년 전이나 비슷하기에 떨어질 때를 대비해서 미리 좀 샀습니다.


- 장점

무게는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. OTB 만큼은 아니지만 베르빌레보다 발목 부분이 두툼함에도 더 가볍습니다. 아마 바닥 부분에서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. Original S.W.A.T과 비슷한 무게감입니다. 끈은 탄성이 좀 느껴지는 두툼한 끈인데 발목 끝까지 다 채우면 그리 길게 남지는 않습니다. 


- 단점

딱히 없습니다. 가격도 NETPX 행사 기간에 사서 20%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. 이번 행사가 없었다면 아마 안 샀을 겁니다. ㅎㅎ


비슷한 형태의 제품이 있으나 색 때문에 망설이고 있던 차에 사막색의 제품이 그것도 행사 중이라 구매했습니다. 이런 제품을 구매하시면 잘 아시겠지만 사이즈가 떨어지면 재입고가 되는 경우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. 그래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을 때 미리 챙겼는데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. 지금 당장은 신을 일이 없지만 신게 되고 느낀 점이 생기면 추가로 적겠습니다. 




* 이미지는 직접 촬영입니다.




'윤's >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갤럭시 버즈 프로  (2) 2021.02.16
[Original S.W.A.T] 119402 Classic 9inch SZ Safety(TAN)  (0) 2016.10.30
AKG N20  (0) 2016.08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