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윤's/일상

[Original S.W.A.T] 119402 Classic 9inch SZ Safety(TAN)

by cfono1 2016. 10. 30.

- 관련 글

OTB 네이비씰 정글라이트 사막색 부츠 구입기(링크)

리복 던리스 6인치와 베르빌레 사막 택티컬 부츠 - 전투화 구입기(링크)




< 발목을 감싸주는 부분이 두툼합니다 >


< 전투화 끈은 두꺼운 편입니다 >


< 바닥 부분은 쿠션감이 좋습니다 >



< 빈번하게 쓰일 곳일 텐데 내구성은 어떨지... >


NETPX(링크)


 이번에 산 제품은 Original S.W.A.T - 119402 Classic.

 

 한번 사면 2년 가까이 신어서 되도록 같은 브랜드 제품을 사려고 하는 편이지만 그게 쉽지 않습니다. 해당 브랜드 수입이 더 되지 않거나 내가 원하는 치수는 재입고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매우 흔하죠. 덕분에 베이츠 - 알타마 - 베르빌레 - 리복 - OTB를 거쳐 Original S.W.A.T으로 왔습니다. 처음 사보는 Original S.W.A.T에 대한 첫인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- 장점

가볍습니다. 확실히 가볍습니다. OTB만큼은 아니지만 베르빌레 보다는 확실히 가볍습니다. 자주 돌아다녀야 하는 저에게 이 점은 강점입니다. 바닥 부분의 쿠션은 OTB 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. 소재는 베르빌레 보다 더 부드럽고 색도 밝습니다. 저는 청바지나 Vertex를 입고 발목 부분을 덮기 때문에 전투화라고 말하지 않는다면 세무나 스웨이드 재질의 워커로 볼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. 요란하지 않은 클래식한 디자인은 일상생활에서 오히려 강점이죠. 발등을 덮는 패딩 재질은 전투화 끈이 발등을 누르는 것을 완화해줄 것 같습니다. 또한, 발목 끝부분의 디자인이 V자 형태로 파이면 전투화 끈을 묶을 때 골짜기 부분의 살이 조이게 되는데 수평 디자인이라 힘을 고르게 받을 것 같습니다.


- 단점

지퍼를 고정하는 찍찍이 부분이 좀 약해 보입니다. 허술해 보인다고 할까요? 지퍼가 있는 만큼 빈번하게 쓰일 곳일 텐데 쉽게 찍찍이의 고정력이 약해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.


- 두고 봐야 할 점

가볍고 발이 편한 전투화라 잘 산 것 같지만 구매기에서 종종 바닥 부분이 벌어지는 것 같아 내구성이 어떨지 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


* 이미지는 직접 촬영입니다.




'윤's >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ltama - Foxhound SR 8inch(TAN)  (2) 2016.12.04
AKG N20  (0) 2016.08.24
AKG K545  (0) 2016.08.15